티스토리 뷰

안산 고잔동점심막퍼전복명태알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이 왔내요


월요일은 항상 힘든거 같아요..ㅋㅋ


주말에 너무 무리를해서 놀았나?ㅋ


주말에 마신 술때문인지 속도 쓰리고 해서


오늘 점심은 명태 알탕을 먹으러갔어요



고잔동 GD컨벤션 근처에있는 식당이구요


이름이 막퍼전복 이네요..ㅋㅋ




전복관련 요리가 많아요



테일블이 전부 앉아서 먹을수있는 좌식만있어용




점심 메뉴입니다.


알밥/ 명태 콩나물찜/ 뎡태 알탕/ 대구탕/ 고등어조림/


고등이구이/ 전복회덮밥/ 전복죽/ 전복매생이탕/전복삼계탕/삼계탕


막퍼전복은 수돗물을 사용안하고


약 알카리성 미넬랄 정수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전하고 깨끗한물로 요리를한대요.ㅋㅋ


말 굉장히 어렵네요~ 약 알카리성미네랄~~


그냥 정수한다고하면 되지않나?ㅋ




저녁메뉴도 많아요


거의 전복요리~


전복낙지 연포탕이 먹고싶내요


요즘 기운이 없어서 ~^^;;




점심에 69000원이나주고 연포탕을 먹을순없기에..ㅋㅋ


명태알탕2인분 주문햇어요.


반찬이 모두 6찬이 나오내요


오이무침, 멸치고추볶음, 호박볶음


김치. 도라지무침. 묵


반찬은 다 맛있어요~




알탕이 나왔어요.ㅋㅋ


에어컨바람땜에 알탕이 안끓어요..ㅋㅋ


이모가 다시 주방으로 가지고가셔서 팔팔끓여오셨어요.


먹다가 불좀 줄여서 먹으려고 불조정만하면


에어컨 바람땜에 불이 꺼지내요..ㅋㅋ


그냥 불 끄고 먹었어요


비쥬얼이 별로긴하지만 맛있답니다.ㅋㅋ


근데 알탕인데 알이 너무 조금들어있어요.ㅋㅋ


명태알탕이 드시고싶으실때 한번 가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