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라오스 방비엥동네구경

오미소 2018. 5. 25. 11:52

라오스 방비엥동네구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오스 방비엥을 걸어서 한바퀴돌며


구경도하고 밥도먹고 돌아다니며


동네 이것저것 찍어본 사진을 몇장 올려보려고하는데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찾아간곳이 새드위치를파는 노점이예요.ㅋ


망고쥬스부터 망고바나나


망고사과/ 망고파파야/망고코코넛등


망고와 믹스한 쥬스들이 많이있구요


팬케잌과 샌드위치 버거까지..ㅋㅋ


여기 샌드위치와 망고쥬스에 빠져서 3일내내 아침은 


여기에서 해결했어요



샌드위치를 만들고 계시내요


라오스가 프랑스식민지 시절이있어서인지


바게트가 너무 맛있더군요


바게트 샌드위치또한 굿이었어요


노점에서 만드는거라 파리도 좀 날리고했지만..


라오스까지와서 멀 더 바라겠어요


맛만 있으면되지..ㅋㅋ



방비엥 남송강 다리위에서 찍은사진인데요


다음날엔 카약을타고 레프팅을했었는데요


너무 재미있었어요.ㅋㅋ


폰이 방수가 안되는거라 카약탈때 사진은 하나도 없네요..ㅡ.ㅜ




풍경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ㅋㅋ


완전 이국적인 시골느낌이라~


걸어서 다니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라오스 현지인들이 사는집같아요


진짜 초가집인데...


사람들이 사는게 신기하네요


그리고 저 외나무다리를 지나가다가


레이디보이와 마주쳤어요...ㅡ.ㅡ


여장을하고 한국말로 "오빠~"하는데


진심 소름이 욕나올뻔했음...


근데 착해보이더라구요



걷다보니 또 출출해서 식당을찾다가 한국식당이 보이더군요..ㅋㅋ


김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들어갔어요..ㅋㅋ


제육볶음을 시켰는데 맛있었어요.ㅋ



식당에서밥먹으면서 보이는 뷰예요..ㅋㅋ


밥이 맛있을수밖에없겠죠?ㅋ



방비엥 메인길? 입니다.


이길에 여행사들도 많고 식당과 술집들도 있어요~



저녁은 라오스식 삼겹살~


근데 중간에 삼겹살을굽고 사이드엔 육수를 부어줘요


그국물을 전골처럼 먹는건데..ㅋㅋ


삼겹살기름이 육수로 다 들어가더군요


첨엔 육수가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기름이 둥둥


느끼했어요..ㅋㅋ


그래도 라오비어와 함께 배부르게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