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오스 비엔티안야시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오스비엔티안에갔던 사진몇장을 올려보려고하는데요


비엔티안은 라오스의 수도입니다



첫쨋날 묵은 호텔입니다.


매콩강변에 위치하고있어요


도착해서 좀 쉬었다가


저녁에 마실나가듯 돌아다녀봤어요~


매콩강을따라 올라가다보니


술집노점들과 많은 술집들이 보이구요


계속 올라가다보면 


야시장이 보이더군요



야시장엔 의류나 잡화가 대부분이었어요


라오스 비엔티안매콩강따라걷기



별로 구경할것도 없고


첫날이라 살것도없고해서 


어떤것들이 있는지만 보고


숙소쪽으로 내려가는길에 


매콩강을따라 술집들이 많이 보이길래 한곳에 들어가봤어요



핸드폰으로찍으거라


밤이라 그런지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ㅡ.ㅜ


라오스 젊은이들이 많았어요


외국인들도 많았구요



음악도 나오고 라오스사람들은 착하고 조용한줄알았는데


다들 신나게들 놀더군요






라오비어예요


라오스가 프랑스 식민지였어서 그런건지


바게트랑 맥주가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찹스테이크와 라오스맥주


라오스는 처음방문이었는데요


사람들도 친절하고 밤늦게 돌아다니는데도


별 무서움이 없었어요


다들 웃어주고 즐거워보이고 


첫날이라 긴장했었는데


여행이 참 즐거워질것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라오스 가시는분들은


밤비행기로 도착하시거나


밤비행기로 출발하시는분들이 많으시잖아요


저녁시간에 매콩강쪽으로가셔서 식사도 하시고


야시장 구경도 하시고


술도 한잔하시면서 노시면


좋으실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