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올레길걷다만나게된맛집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가입하기 너무 힘들어요..ㅡ.ㅜ


한달가까이 아이디 달라고 구걸아닌 구걸을해서


이제야 겨우 만들었네요..


초대장주신님 정말 감사합니다~



올레길을 걸으러 제주도에 갔어요


제주공항에서부터 걷기시작해서


협재해수욕장까지 걸어갔는데요


4일정도 걷고 먹고


저녁엔 요 막걸리마시고




생유산균~


제주 막걸리


요놈 유통기한이 10일정도 밖에 안되는데


4~5일지난 막걸리가 가장 맛있더라구요..ㅋㅋ


첫날 저녁에 이 막걸리때문에 


완전 맛탱~헤롱헤롱


담날 점심에 일어났어요...ㅡ.ㅜ


그래도 너무 좋아서 매일 저녁마다 막걸리를 마셨네요


가격도 저렴해요 천원대였는데..ㅋㅋ


암튼 제주막걸리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핑크색 전통 제주 막걸리가 짱입니다



둘쨋날 게스트하우스에서 맛본 콩국수인데요


너무 맛있어서 쓰러지는줄 알았어요


진짜 콩만 갈아서 만들어 주신듯~


짱아치도 직접 담그신건지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게하 주소를 모르겠어요..ㅡ.ㅜ



다음집은 쌈밥집인데요


상추쌈안에 밥을 넣어서 주세요..ㅋㅋ


그냥 고기랑 소스만 넣고 먹으면됨~


여기에서도 막거리는 빠지지 않죠..ㅋㅋ



애월 해안로 근처에있는건데


막찾아간곳들이라 주소나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ㅡ.ㅜ


너무 오래되서 그런가?ㅡㅜ



나머지 한곳은 다행이 간판사진이 있내요..ㅋㅋ


뚝배기 대문집


제가 협제해수욕장에는 항상 가서


해장으로 점심에 성게미역국을 먹으로 항상 가는곳인데요


여긴 다른음식은 안먹어봤구요


성게 미역국만 먹어봤어요



이것또한 맛이 죽입니다.


해장용으로 딱이예요~






대문집은 위치 지도에 첨부시켜놨어요~



제주도는 정말 가기 좋은 달이


6월이나 9월같아요


성수기아니라 사람도 없고


날씨도 따뜻해서 해수욕도 할수있고


걷기도 좋고


제주도는 항상 렌트해서 다니다가 


언제부턴가 걸어서 다니고 있는데


확실히 걸을때가 차로 다닐때보다 좋은거 같아요


차로다니면 보지못할 경치도 많구요


생각도 많이 정리가 되고 힐링도 되구요


또 몸이 힘든만큼 음식도 맛있구요..ㅋㅋ


제주도 여행계획하시는분들은 한번 걸어서 다녀보세요~


새로운 제주를 보시게 될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