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 수완나폼공항에서라오스타이항공


안녕하세요


내일이 석가탄신일이라


월차내시고 연휴기분 즐기시는분들이 많겠죠?ㅡㅜ


부럽네요


저는 출근했어요..ㅡ.ㅜ


그래도 머 내일 또 쉬니까..즐거운 맘으로 일해보렴니다


오늘은 태국 수완나폼공항에서라오스비엔티엔으로가는


타이항공 비지니스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한국에서갈때 태국>라오스>태국>한국


이렇게 티켓을 예약을했어요


라오스까지 돌아보고 싶어서요~



수완나폼 공항에 도착했어요


전날 파타야에서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늦게 일어나는바람에 비몽사몽에


잘 씻지도 못하고..ㅡ.ㅡ



그래도 차타고 눈감았다가 뜨니 도착했어요..ㅡㅡ.


완전꿀잠..ㅋㅋ


타이항공 비지니스를 타시면


수완나폼공항에선 타이비지니스출입구가 따로있어요


대기할필요도없이 바로 슝슝~~



비지니스승객 발 마사지 무료로 받을수있는곳인데요


늦게 도착해서 라운지나 안마중


한가지만 가능할거같아서..


안마는 한국갈때 받기로하고 라운지만 이용했어요 


좀 일찍올걸..ㅡ.ㅜ


태국 수완나폼공항에서라오스타이항공


타이항공 라운지~



이게이게 술이 또 들어가네요..ㅋㅋ



싱하는 진리입니다..ㅋㅋ


쌀국수 같은데 진짜 맛있었어요


해장이 제대로 되더라구요



국물맛이 아주그냥..ㅋㅋ


이게 갑이었어요.ㅋㅋ


시간이 없는탓에 후다닥먹고 비행기 탑승~



좌석이 그냥 우등버스 좌석이네요..ㅋㅋ



헐 기내식을 주네요..ㅡ.ㅜ


한시간 좀 넘는 비행시간이라


기내식이 안나올줄 알았는데


안마를받고 기내식을먹을걸...ㅋㅋ



기내식먹고 맥주한캔 마시고나니 도착하네요..ㅋㅋ


다음엔 라오스 여행한 후기 올려볼께용


여행다니시는분들은 즐거운 여행되시구요


일하시는분들은 오늘도 화이팅 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