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인천타이항공비지니스탑승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방콕에서 인천


타이항공 비지니스클래스 탑승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스완나폼공항은 타이항공 비지니스 탑스의경우


들어가는 출입로가 따로있어요


사람이 많이 없어서 티켓받고 출국심사하는데까지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아요


공항안에 태국다운 모형물이 있내요


용을 들고있는 전사들인가?ㅋ


비행기 시간이 얼마 안남아 후다닥 라운지로~


시간이 별로 없어서 라운지를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ㅋㅋ


음식에 맥주만 마셨어요..ㅋㅋ


요개 두번째 접시..ㅋㅋ


급하게 3캔이나 마셨더니 알딸딸..ㅋㅋ


어차피 비행기안에서 잘거기 때문에~


편한 숙면을 위해 꽐라가 되기로.ㅋㅋ



신형모델이라그런가 비즈니스석이 참 좋더이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색상이 보라색인데


온통 보라색이라 좋았어요.ㅋㅋ


모니터도 크고 담요도 이쁘고 이어폰도 좋구



비행기가 타자마자 사진 두장만찍고 바로 취침모드..


한참을 자고 일어나니 식사를 주시네요



연어랑 콩같은거 같던데 비몽사몽으로 식사를하고


밖을보니 하늘이 이쁘더라구요


5시간넘는 비행을 누워서 오니 참 편했어요


이코노믹타고 다닐때는 좀이쑤셔서 3시간이 지난후부턴 미치겠던데..


확실히 비싼게 값어치는하는거 같아요


아~ 언제 또 비지니스를 탈수있으려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