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쇠소깍출발 올레길6코스걷기

오미소 2018. 7. 25. 11:42

쇠소깍출발 올레길6코스걷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 제주도여행중 올레길 6코스를 걸으면서 찍은


사진 몇장을 올려보려고하는데요.


쇠소깍에 투명카약을타러갔다가 투명카약이 영업을 안한다고하여..ㅡ.ㅜ


숙소가있는 서귀포시까지 올레길을따라 걸었어요~



쇠소깍입니다.

물이 너무 맑고 푸르네요~

쇠소깍 투명카약이 너무 유명해서 

전에 왔을때 대기를 한시간이상해야한다고해서

담에 오면 꼭 타야지 했는데

영업을 안하네요..ㅡ.ㅡ



근처 상인분 말로는 장사가 너무 잘되서

동업하시는분들끼리 사이가 안좋아졌대요..ㅡ.ㅡ

장사가 잘되도 문제내요..^^;;



바닷길을 따라 걷는길도 나오구요


사진에는 잘 안보이시겠지만 잘 보시면 서핑하시는분들도 보여요..ㅋㅋ



이날 날씨가 무지 더웠는데요.

오랜만에 걷는 올래길이어서 그런지

더위를 느끼기보단 경치를 느끼기 바빴어요..ㅋㅋ



제주 올레길중 6~8코스가 가장 걷기 좋고 경치가 좋은거 같아요



제가 걷는날 유난히 하늘도 푸르고


바달도 어찌나 이쁘던지~



걷다가 카페가 보이면 커피한잔 마시고 가고


국수집 맛집이 보여서 국수도 먹고 가고..ㅋㅋ



쇠소깍출발 올레길6코스걷기



돌하르방 사진도 찍고..ㅋㅋ



쇠소깍출발 올레길6코스걷기










쇠소깍부터 숙고인 서귀포시까지 4시간정도 보고 걸었는데요


쉬엄쉬엄가도 3시간정도면 가더라구요~


젊은날 올레길을 다 걸어보겠다고 6코스를 걸어본게


벌써 10년이 지났는데..ㅡ.ㅜ


그때는 몰랐던 또다른 풍경들이 보이내요...


확실히 나이가 들어야 이것저것 잘 보이나봐요..ㅋㅋ


10년후 걷게될땐 또 어떤 풍경들이 나를 반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