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산 고잔동 족발 3:30 에서 반반족발 먹고왔어요



얼마 전 퇴근 후 여자친구와 안산 고잔동에 있는

족발 3:30 으로 족발을 먹으러 다녀왔다.

홈플러스 건너편 맥도날드가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자리잡고 있는 족발 3:30!!




매장내부는 단체손님도 충분히 수용 할 수 있을 정도로 넓었다.

기본반찬을 리필 할 수 있는 리필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으며

포장을 해가면 5,000원을 할인해준다고 한다.




메뉴판.

매운걸 좋아하는 여친은 불족을 나는 그냥 족발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친구와 나는 반반족발을 주문했다.



엄청나게 부드러운 족발 살코기!!

정말 부드러웠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고나 할까? ㅎㅎ



불족이라해서 약간 쫄았지만

생각보다 맵진 않았다 불맛이 강한 족발3:30 만의 불족!

그래도 불족은 불족이라 사실 얼마 안먹고 여친이 다 먹었다...ㅋㅋ



족발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막국수.

족발과 막국수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이곳 족발 3:30은 족발의 포인트인 뼈다귀가 제공되지 않는다...

뼈에 붙은 살코기를 다 발라서 주기 때문에 뼈다귀를 들고 뜯는 맛을

느끼지 못해 다소 아쉬웠다...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