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안산 고잔동점심짬뽕밥

오미소 2018. 6. 12. 16:12

안산 고잔동점심짬뽕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이 완전 여름이네요.


더무더워서 냉면을 먹으러 가려다가


이열치열이란말을 누군가 하는바람에 짬뽕밥을 먹기로했어요.ㅋㅋ


고잔동 홈플러스 근처에있는 고구려짬뽕인데요



홈플러스 맞은편 맥도날드 옆에있어요~



실내모습입니다.


2시쯤가서인지 사람들이 없네용~



옛날짜장/ 옛날볶음밥/ 옛날짬뽕/ 짬뽕밥


삼선짬뽕/산선짬뽕밥/삼선매운짬봉/삼선매운짬뽕밥/ 매운짬뽕


매운짬뽕밥/ 차돌짬뽕/ 차돌짬뽕밥/ 참쌀탕수육~


짬뽕, 짜장, 볶음밥, 탕수육인데..ㅋㅋㅋ


종류가 엄청많내요


저희는 짬뽕밥으로 통일~


안산 고잔동점심짬뽕밥


단무지 양파를 주내요


더 드시고싶으시면 셀프~~



짬뽕이 나왔어요


짬뽕국물이 참 진하죠~



전 이곳갈때마다 좀 짜서


물을 반컵 넣어서 섞어먹어요.ㅋㅋ


여기 탕수육도 맛있어요


아시는분들도 많겠지만 짬뽕이 땡기실때 한번 가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