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안산고잔동부대찌게점심맛집

오미소 2018. 7. 2. 13:14

안산고잔동부대찌게점심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사무실근처에있는 부대찌게집을 다녀왔는데요




남기남 부대찌게 삼겹철판 


점심시간이라그런지 손님들이 많내요..



안산고잔동부대찌게점심맛집



부대전골, 부대찌개, 나가사끼부대전골


우삼겹부대전골, 삼겹살부대볶음, 우삼겹부대볶음


어린이돈가스, 왕만두, 삼겹살~


각종사리도 추가할수있내용~


다른테이블을보니 양이 많아보이내요~


원래 두명이서 부대찌게를 먹으면 


부대찌게 2인분에 라면사리하나 시키는데 양이많아


라면사리를 못먹을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부대찌게2인분만 주문~



먼저 밥과 반찬들이 나오내용


반찬은 그냥 김치, 콩나물, 무저린거~


참 버터를 줘요~ 밥비벼먹으라고..ㅋㅋ



부대찌게가 나왔어요~~


팔팔끓으면 그때 뚜껑열고 2분정도 더 끓였다가 먹으라고 이모님이 말해주시네요..ㅋㅋ



2인분 이상 포장시 1인분을 더 준대요~


헉~ 6월30일까지내요.ㅋㅋ


기간이 지났네요..^^;;



끓기전 사진입니다~~


끓고나서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ㅋㅋ


사진이 없어요..ㅋㅋ


부대찌게 맛있습니다~


나중에는 부대전골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용~


고잔동에서 부대찌게가 생각나실땐


남기남 부대찌게 한번 가보세용~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 포스팅한겁니다..ㅋㅋ


다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