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안산 고잔동해장엔안동국밥

오미소 2018. 5. 16. 14:24

안산 고잔동해장엔안동국밥




안녕하세요


비가 태풍올때처럼 막 쏟아붇더니


언제 그랬냐는듯이 잠잠하네요~


사무실 창문을 잠깐 열어놨었는데


그사이로 비가 엄청 들어와서 물바다 ㅡㅜ


간만에 물걸레질도하고...


점심먹은게 벌써 다 내려간듯해요..ㅋㅋ


어제 술을 많이마셔서 점심에 사무실1층에있는 


안동국밥집에 다녀왔거든요


안산 고잔동해장엔안동국밥


메뉴판이예요


안동국밥과 순두부국밥 맑은곰탕


소머리국밥 갈비탕 떡만두국 만두


갈비전골 불고기전골


묵국수도 파네요~


우린 안동국밥으로 통일~


매운맛하나 보통3개로 주문했어요



반찬은 백김치와 깍두기 풋고추 요렇게 나와요~



안산 고잔동해장엔안동국밥


국밥에 무와 시레기 고기가 들어가있어


시원하고 매콤해요~



뚝배기에 음식이 나와서인지


다먹을때까지 국밥이 뜨거워서 


앞접시에 덜어 먹었어요


여기 사장님이 여자분이신데


친절하셔서 좋아용~



점심 해장이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가보세용~^^


저는 오늘 우산을 안챙겨와서 


어떻게 집엘 가야할지 앞이 캄캄합니다..ㅡ.ㅜ


오늘 비온다는거 알고있었는데..ㅡ.ㅜ


다들 우산들 잘 챙기시고 


비맞지 마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