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안산 고잔동월남쌈샤브샤브

오미소 2018. 5. 15. 13:31

안산 고잔동월남쌈샤브샤브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엔 낙지덮밥을 먹으러갔다가


1인분에 만원~


2천원이나 오른것을보고 다른음식점을찾다가 


1인분에 만원이면 샤부샤브를 먹자고~


자연채 월남쌈집에서 샤브샤브를 먹었어용~



나무에 가려서 잘 안보이네요..ㅋㅋ


자연채 월남쌈~



메뉴입니다.


점심특가가 없내요


런치할인이 없는걸 알았다면 안왔을거예요..ㅡ.ㅜ


어떻게 점심하고 저녁을 똑같은금액을 받으시죠? 사장님? ㅜㅡ


저희 바다 1인 10.000원짜리로 2인분시켰어용~


안산 고잔동월남쌈샤브샤브


야채셀프코너~



각종야채들을 마음것 더 먹을수있어요


제가 좋아라하는 청경채도 보이구요


배추,숙주나물,각종야채,김치,옥수수콘,당면,수제비,


월남쌈에 넣어먹을수있는 당근,적양배추,양배추,새싹등


소스류도 있어용~


맘것 더 먹으면되더라구요


남기지만 말고..ㅋㅋ



셋팅이 됐네요


청경채를 좋아해서 청경채부터 퐁당~



소고기와 야채들이 왔어요~


헐 고기양이 너무 작네요


고기는 리필이 안돼요..ㅡ.ㅜ


저게 2인분이라니~


제기준엔 너무 많이 모자라요 ㅡㅡ


여자분들이 드시기엔 딱 적당할거 같내용


소식하시는분들이라면..ㅋㅋ



월남쌈 이뿌게 싸죠~~ㅋㅋ


야채한번더 리필하고


칼국수까지 먹었어요..ㅋㅋ


삼겹살과 소고기가 같이나오는셋트가있던데


그건 삼겹살도 굽고 소고기도 샤브샤브로 먹고 ㅋㅋ


첨엔 신기해보였는데요


점심부터 기름튀고 이러는게 싫어서~


나중에 저녁에 가게되면 먹어봐야겠어용~


안산 고잔동월남쌈샤브샤브 자연채 월남쌈


맛은있었어요~


다만 점심할인이 없어서~


고기양도 작구요~ (제기준입니다^^;)


점심을 거하게 먹었더니 졸리네요..ㅋㅋ


오늘오후도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