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고 오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홍대에서 만났어요~


홍대에서 만났다면 또 맛집을 안 찾아갈 수 없죠!!


홍대 히노케 야끼니꾸 전문점을 찾아갔습니다~!!!



홍대 히노케 야끼니꾸는 일본식 불고기 인데요~


1인분에는 만 원이지만

3인분에는 19,500 원이고

4인분을 시키면 8인분 양을 주는 너무 좋은 식당입니다!!



저희는 5명이서 만난거여서

8인분을 준다는 4인분 야끼니꾸를 주문했습니다~!!


홍대 히노케 야끼니꾸는 처음 먹어보는데

먹기도 전에 너무 설레더라고요~



가장 먼저 육회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육회를 서비스로 주는 식당이라니~!!


심지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으면서 달달한 육회였습니다.



다음은 8인분 양의 야끼니꾸가 나왔습니다!!


정말 큰 접시에 꽉꽉 채운 야끼니꾸가 두 접시나 나왔습니다.


양이 정말 푸짐하게 잘 나오는 홍대 히노케 야끼니꾸 식당이에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줬습니다.


고기가 얇아서 정말 금방금방 익더라고요.


빠르게 계속해서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홍대 히노케 야끼니꾸의 맛은 양념이 고기 자체에 되어 있어서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한국의 불고기 같으면서도 

구워먹으니 색다른 느낌의 고기였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은 후식으로 된장라면을 주문했습니다.


된장라면이 또 홍대 히노케 야끼니꾸 집에서 꼭 먹어야 할 메뉴 중 하나라고 하네요!


진짜 맑은 된장국에 라면을 끓여서

구수하면서 시원했어요.


왜 꼭 먹어야 하는 메뉴인지 알 것 같더라고요~



된장라면으로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먹고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