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산 고잔동월날쌈무한리필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월날쌈이 자주 생각이나서 


점심에 검색을해서 고잔동에있는


웰빙월남쌈 다올 에 다녀왔어요


오고가며 한번도 본적이없느데 새로생긴건지~


아니면 측면에만 간판이있어 못본겐지..ㅋ


점심 월남쌈 무한리필이 만원이네요...헐 싸다..ㅋㅋ


매장이 테이블석만 있어요


다올 이용방법


첫 세팅이후 고기와 라이스페이퍼를 제외한 모든 채소와 소스류는 


셀프코너에 준비되어있습니다.


첫 셋팅만 해주시고 고기와 라이스페이퍼는 직원한테 


더 달라고하시면 되구요


소스류와 채소류는 셀프코너에서 직접 드시면되요..ㅋㅋ


월남쌈먹을때마다 파인애플 더 달라고하기가 참 미안했었는데


여긴 파인애플도 셀프코너에있어 양것 먹었습니다.ㅋㅋ


주문을하면 죽이 먼저 나와요~


그냥 흰 쌀죽이예요


푸짐하게 나오지용~~ㅋㅋ


고기는 소고기/오리훈제/돼지고기


세가지가 나와요


채소는 종류가 엄청 많구요



쌈 이쁘게 잘 쌓았죠~~^^


이날 월남쌈을 20개이상 먹은거 같아요..ㅋㅋ


고기도 한번 리필하고 


채소는 싹싹 다 비워먹고


파인애플은 두번 리필..ㅋㅋ


월남쌈만 먹다보니 퍽퍽하더군요..


잔치국수도 달라고하시면 그냥 줘요~~


죽.월남쌈.잔치국수가 다 포함된 가격~~


저 정말 많이 먹고 나왔어요..ㅋㅋ


소스도 제가 좋아하는 칠리소스랑 땅콩소스가있어서~


엄청 잘먹고 나왔내용


저녁시간 무한리필은 12.000원이내요~


날잡아서 한번 더 가려구요~


월남쌈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후회하시지 않을거예용


이 포스트는 제 돈내고 쓴 포스트입니다..ㅋㅋ


광고 아닙니다..^^;;


댓글